2024.04.16 (화)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font color='blue'size='4'>동암초등학교, 책으로 꿈의 날개를 </font><font color='666666' size='3'></font>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암초등학교, 책으로 꿈의 날개를

교실 부스에서는 나만의 책갈피 만들기, 책 퍼즐 맞추기, 학교 도서관 이름인 ‘꿈나래’로 삼행시 짓기 행사가 이루어졌으며 도서관 부스에서는 책나무 꾸미기, 즉석 사진 촬영하기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동암초등학교(교장 류춘자)에서는 지난 25일 동암 책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번 책축제는 그동안 읽은 독서 활동을 바탕으로 신나게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뜻깊은 행사였다. 학생들은 두 시간에 걸쳐 다양한 부스 체험활동을 하였다.

 

교실 부스에서는 나만의 책갈피 만들기, 책 퍼즐 맞추기, 학교 도서관 이름인 꿈나래로 삼행시 짓기 행사가 이루어졌으며 도서관 부스에서는 책나무 꾸미기, 즉석 사진 촬영하기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어 동화 원작 애니메이션을 시청하고, 3차시에는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가졌다. ‘할머니 어디가요?’ 시리즈와 참새등 수많은 작품의 저자인 조혜란 작가는 강연을 통해 그림책이 나오기까지의 경험을 들려주며 그림책에 등장하는 요구르트를 준비해와 학생들에게 나누어주는 등 학생들이 책에 더욱 관심을 갖도록 하였다.

 

류춘자 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 있었다.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하여 다양한 독서활동 프로그램을 만들어 책읽는 동암인으로 만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