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font color='blue'size='4'>홍성교육지원청, 동계강화훈련장 격려 방문 </font><font color='666666' size='3'></font>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교육지원청, 동계강화훈련장 격려 방문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고옥심)은 16일부터 2월말까지 제46회 전국소년체육대회를 대비하여 금빛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관내 운동부 11팀을 직접 방문하여 선수들을 격려한다.



 

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고옥심)16일부터 2월말까지 제46회 전국소년체육대회를 대비하여 금빛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관내 운동부 11팀을 직접 방문하여 선수들을 격려한다.

 

학계학생야영장(양궁) 및 관내 학교 등지에서 6개 종목 11팀이 금년 5월에 개최되는 전국소년체전의 우수한 성적을 위해 겨울방학 동안 동계강화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여수 망마경기장(육상) 등 전국 각지에서 동계 전지훈련을 병행하여 선수, 코치, 담당교사가 맞춤형 코칭을 통해 경기력을 최고로 향상시킨다는 포부를 밝혔다.

 

교육지원청에서는 운동부 선수 격려뿐만 아니라, 동계강화 훈련에 참여한 선수들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동계훈련비를 책정, 지원하여 운동복 및 운동용품, 전지훈련 비용 등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

 

고옥심 교육장은 "지난 해 홍성 교육가족의 전폭적인 성원과 격려 덕분에 소년체전에서 괄목할만한 실적을 거둘 수 있었다" 면서 "이번에 흘린 땀방울이 결실을 맺어 금년 제46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 라고 당부했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