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font color='blue'size='4'>류석윤 서산소방서장, 119소방동요 참가팀 격려 방문 </font><font color='666666' size='3'></font>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석윤 서산소방서장, 119소방동요 참가팀 격려 방문

또 예천초등학교와 서령초등학교는 어린이 119소방동요 대회에를 비롯한 동요대회에 다수 참가한 경험이 있어 좋은 성적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산소방서(서장 류석윤) '9 충남 어린이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서산 대표로 참가하는 예천초등학교와 서령초등학교를 찾아 연습에 한창인 어린이들을 격려했다.

 

 서장은 구슬땀을 흘리며 동요대회 준비에 힘쓰는 참가팀 지도교사와 어린이들을 격려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참가팀 어린이들은 바쁜 일과  점심시간을 이용해 지도교사와 함께 녹음반주에 맞춰 율동을 하며 연습에 매진했다.

 

 서장은 구슬땀을 흘리며 동요대회 준비에 힘쓰는 참가팀 지도교사와 어린이들을 격려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충남 어린이 119소방동요대회는9 14 충청남도 문예회관에서 개최되며유치부와 초등부  24개팀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치게 된다.

 

 예천초등학교와 서령초등학교는 어린이 119소방동요 대회에를 비롯한 동요대회에 다수 참가한 경험이 있어 좋은 성적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류석윤 서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연습에 매진하는 아이들과 지도교사에게 감사하다 "노래하며 안전을 배우는 이번 동요대회가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 전했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