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font color='blue' size='4'>부산3리 마을회관 준공식 열려</font><font color='666666' size=3>아파트 내 주민들 휴식 공간 마련 </font>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3리 마을회관 준공식 열려아파트 내 주민들 휴식 공간 마련

음암면 부산3리 마을회관 준공식이 15일 오전 11시 아파트 주민을 비롯해 지역주민 150여 명이 모인 아파트 단지 내 마을회관에서 열렸다.

 음암면 부산3리 마을회관 준공식이 15일 오전 11시 아파트 주민을 비롯해 지역주민 150여 명이 모인 아파트 단지 내 마을회관에서 열렸다.

 

이 날 준공식에는 맹정호 서산시장을 비롯해 최신득 음암면장, 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장, 최일용 의원, 김맹호 의원, 이경화 의원과 권학회 마을 이장과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 음암면 부산3리 마을회관 준공식

 

 부산3리 마을회관은 건축면적 142의 철근콘크리트조 1층 건물로 세련된 외관과 실용적인 내부공간의 현대식 건축물로 앞으로 아파트 단지 내 입주민은 물론 부산3리 마을 주민들의 사랑방 역할을 톡톡히 할 걸로 기대된다.

 

▲ 음암면 부산3리 마을회관 준공식

 

 권학회 마을이장은 인사말에서 마을회관 준공과 더불어 쾌적한 환경에서 노인들의 교육과 주민들의 화합의 장, 대화의 장으로 잘 사용하겠다.”, “준공을 하기까지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은 최신득 음암면장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최신득 음암면장은 주민의 숙원사업인 마을회관이 쾌적하고 깨끗한 공간으로 마련되어, 어르신들이 더욱 좋은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주민간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임재관 서산시의회의장의 양보로 축사에 나선 지역구 의원인 최일용 의원은 18년 간 함께 했던 지역이라 누구보다 감회가 새롭다며, 이제 아파트도 별도의 단지가 아닌 마을의 한 부분이라 생각하고 따뜻한 고향의 품처럼 생각했으면 좋겠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 음암면 부산3리 마을회관 준공식 - 최일용 의원

 

 맹정호 시장은 마을 어르신들이 집에 혼자 계시면 외롭고 병이 들기 쉽다며, 경로당에 나와 옆 사람의 온기만 느껴도 마음이 따뜻해진다.” , “365일 이웃들과 정을 나누는 경로당이 되었으면 한다.”고 축사를 갈음했다.

 

▲ 음암면 부산3리 마을회관 준공식 - 맹정호 시장

 

 이 날 준공식에서 TS건설 김종돈 대표 외 2인은 그간 마을회관 신축에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마을대표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으며, 현판식을 마치고 참석한 내·외빈은 마을에서 마련한 오찬을 함께하며 축하의 자리를 이어나갔다.

 

▲ 음암면 부산3리 마을회관 준공식 - TS건설 김종돈 대표 외 감사패 수여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