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font color='blue' size='4'>서산아카데미, ‘여행이 아니면 알 수 없는 것들’ </font><font color='666666' size='3'> </font>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아카데미, ‘여행이 아니면 알 수 없는 것들’

서산시는 오는 26일 서산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손미나 강사(아나운서&여행 작가)를 초청해 제63회 서산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서산시는 오는 26일 서산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손미나 강사(아나운서여행 작가)를 초청해 제63회 서산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여행작가이자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손미나 강사는 이날 여행이 아니면 알 수 없는 것들을 주제로 여행을 통해 익숙한 곳을 벗어나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깨달음을 통해 성장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손미나 강사는 KBS 인기 아나운서 출신으로 첫 책인 스페인 너는 자유다를 출간하고 베스트셀러 작가 되었으며, ‘여행이 아니면 알 수 없는 것들’, ‘태양의 여행자’, ‘페루, 내 영혼에 바람이 분다.’등의 다수가 있다.

 

또한 알랭 드 보통(소설가)의 인생학교 서울교장, 허핑턴포스트코리아 편집인, 손미나앤컴퍼니 대표 등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서산 시민 누구나 무료입장 가능하며, 관내 한서대학교 댄스동아리 쉐이크의 식전공연을 통해 참여의 즐거움을 한층 높힐 예정이다.

 

시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의 저명인사를 초청해 시민들에게 폭넓은 평생학습 기회 및 실생활에 유익한 지식 비타민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