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산발전 의정대상’, 김맹호 서산시의회 의장 수상

탁월한 의정역량과 따뜻한 생활정치 공로 인정받아

기사입력 2024.05.08 18: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DSC_6801.JPG

     

    서산시의회 김맹호 의장이 지난달 30일 열린 서산인터넷뉴스 창립 15주년 기념식에서 서산발전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서산발전대상은 봉사부분, 예술부분, 기업부분, 의정부분, 공무부분, 교육부분 등 총 6개 부분에서 서산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과가 큰 후보자를 추천받아 서산인터넷뉴스의 엄격한 심사기준에 의해 선정된다.

     

    DSC_6798.JPG

     

    김맹호 의장은 2022725일부터 지금까지 제9대 서산시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재임하며 남다른 사명감과 책임감 있는 현장의정활동을 통하여 지방자치에 헌신하였으며, 탁월한 의정역량과 시민과 함께 하는 생활정치 실현으로 지방의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부분별 수장자로는 교육(서일중고 조한구이사장), 기업(()우진 서정우, 창조건축사무소 유병문, 삼원자원개발 백남석, 서령떡방식품 김영국), 예술(박지민 CBC충남방송예술단장), 공무(장준호 의회사무국), 봉사(한병군)등이 수상하였다.

     

    DSC_6796.JPG

     

    김맹호 의장은 우스갯소리로 의장은 관용차나 타고 소일이나 하는 줄 알았는데 시에서 비서관과 관용차를 주는 이유가 따로 있었다.”, “그만큼 더 바삐 움직이고, 시민들의 주신 큰 권한에 더 큰 책임과 의무를 지라는 뜻이었다며, 남은 기간 서산인터넷뉴스가 15년간 언론의 정도를 걸어왔듯 더 열심히 따뜻한 생활정치로 책무를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3.jpg

     

    김의장은 이 날 행사가 끝났음에도 내빈들과 덕담의 시간을 가졌으며, 처음 운산면에 귀향하면서 겪었던 고초와 의원활동을 시작하며 어려웠던 점, 시민들을 대하는 진정성 있는 자세 등 평소 지론을 나누며, 인간적인 면모 또한 의장급이라는게 참석자들이 전한 후문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