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성일종 후보 방역과 도심정화 활동으로 선거운동 시작

공식 출정식 생략하고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방역활동·도심정화 활동 나서

기사입력 2020.04.02 11: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미래통합당, 서산시·태안군)는 공식선거운동 기간 첫날인 2공식선거운동 개시를 선언한다고 밝히며 출정식을 생략하고 조용한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998999.jpg

     

    성 후보는 아침 8시 서산시청 앞 로타리, 840분 태안여고 앞 로타리에서 각각 공식 선거운동 개시를 선언한 후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방역활동·도심정화 활동에 나섰다.

     

     

    8989.jpg

     

     

     

    대부분 후보들이 공식 선거운동 첫 날에는 선거운동원들은 물론 지지자들을 대거 집결시켜 세 과시를 하는 것이 통상적 관례였다. 하지만 성 후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국민들이 고통 받고 있는 점을 고려하여 출정식을 생략하고 조용히 선거운동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IMG_8857.JPG

     

    국민의례와 성 후보의 간단한 인사를 끝으로 약식 출정식을 마친 후 미래통합당 소속 기초·광역 의원들은 방역활동을 시작하였고, 선거사무원들은 거리정화 활동에 나섰다.

     

    IMG_8948.JPG

     

    성 후보는 인사말에서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국민 여러분이 고통과 시름에 빠져 있는 이 시기에 상대방 비방은 지양하자, “이번 선거는 남은 13일 선거운동 기간 만이라도 유권자에게 희망을 주는 정책선거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IMG_8911.JPG

     

    또한, 성 후보는 내 건강이 곧 가족과 주민 여러분의 건강이라며 자가문진표를 작성해 선거운동원 전원의 체온 및 컨디션을 매일 체크토록 하였다.

     

    IMG_8858.JPG

     

    한편, 성 후보는 첫 일정으로 보훈회관과 노인회를 방문해 조문호 서산시 보훈단체협의회장, 우종재 서산시 노인회장, 이용희 태안군 노인회장을 예방하고 공식선거운동 시작을 알렸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