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김세호를 지지하는 모임 동지회, 가세로 태안군수 후보 지지호소!

태안군수 선거 핫 이슈

기사입력 2022.05.30 14:2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김세호를 지지하는 모임 동지회, 가세로 태안군수 후보 지지 전문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억울하고 분통한 마음을 참을 길 없어 눈물로 호소 드립니다. 국민의 힘 경선과정에서 지지율 1위로 결정된 김세호 예비후보를 법정 다툼까지 벌여 결정을 번복하게 하는 어처구니 없는 사건이 발생하여 예비후보를 지지했던 수많은 지지자들과 군민들께 정치에 대한 환멸과 사람에 대한 깊은 성찰을 불러왔던 한상기 후보 캠프에서 최근에 보도자료를 통해 한상기 후보가 삼고초려 끝에 김세호 전 군수를 찾아 뵙고 도움을 요청했다고 밝히고, 사전투표 전날 극적으로 원팀 구성 등을 기술하여 마치 하나가 된 듯한 표현을 함으로써 김 전군수님과 묵언의 합의가 이루어진 것처럼 호도한 것은 군민의 눈을 속이기 위한 간교한 계략이 아닐 수 없습니다.
     
    급기야, 김 전 군수가 서면 보도자료를 통해서 명예를 손상시키는 일이며 지지자들에겐 모욕적인 행동임을 밝혔습니다.
     
    아무리 선거가 열쇠상황에서 정신이 없다손치더라도 이틀도 안돼 탄로날 거짓말을 서슴치 않는 행위는 피멍든 가슴에 다시 한 번 상처를 입히는 일입니다.
     
    뒤에서는 교활한 행동을 모의하고 앞에서는 정의로운 모습을 연출하는 이중성을 이제는 단호히 벌해야 합니다.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이런 파렴치한 후보는 태안 발전에 절대 도움이 안됩니다. 
     
    이번 선거에서 절대 기권하지 마시고, 방관하지 말아주십시오. 김 전 군수님을 지지하였던 그 열정과 마음으로 가세로 후보를 지지하여 당당히 당선시켜야 합니다.행여라도 이런 사실을 방관하시고 투표로 실천에 옮기지 않으신다면 불행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가세로 후보의 승리를 통해 태안을 공정하고 강하게 발전시켜야 합니다. 배신과 간교함이 태안에서 설 자리를 잃게 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김세호를 지지하는 모임 동지회 올림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