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3'>서산 동문1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봉사활동 구슬땀’</f…

서산시 동문1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문기섭, 부녀회장 방영희)는 지난 17일 회원 30여명이 참여하여 동문&#8228;잠홍동 일대에 고구마를 식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기사입력 2014.05.19 18: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산시 동문1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문기섭, 부녀회장 방영희)는 지난 17일 회원 30여명이 참여하여 동문․잠홍동 일대에 고구마를 식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식재장소는 동문41통 장미혜부녀회장과 잠홍1통 이정규지도자가 제공하여 2,000㎡의 면적에 심었으며, 이날 심은 고구마는 10월경에 수확할 예정이다.

     

     

    또한 새마을협의회는 지난 3월에도 온석동 유휴지(1,000㎡)에 감자를 식재하였으며, 6월경에 수확하여 관내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주고 나머지 수익금은 지역봉사활동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문1동(동장 차명환)주민센터에서도 직원들이 휴일을 반납하고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차명환 동장은 "새마을협의회가 환경정화활동, 가로화단 봄꽃 식재, 밑반찬 만들기, 각종 캠페인 참여 등 아름다운 지역 만들기 위해 열심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