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 서산서령중, 2014 전국 학교스포츠클럽 배구대회에서 준우승 거…

서령중학교(교장 강태웅)가 2014 전국 학교스포츠클럽 배구대회에 충남 대표로 출전하여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기사입력 2014.11.19 09: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령중학교(교장 강태웅)2014 전국 학교스포츠클럽 배구대회에 충남 대표로 출전하여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지난 15()부터 17일까지 강원도 인제 원통초등학교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서령중은 강원 대표인 동해 광희중과의 첫 경기를 2:0으로 이긴 다음,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서울 문일중을 2:0으로 제압하고 4강에 진출했다.

     

    김해 삼계중과의 준결승전에서도 2:0 완승을 거두면서 결승에 진출한 서령중은 대회 마지막 날 대전 가양중과의 결승전에서 2:1로 져 아깝게 준우승에 머물렀다. 서령중학교는 그동안 학교 스포츠클럽 활성화를 위해 축구, 배구, 농구를 비롯한 각종 스포츠클럽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권장해 왔다. 그 결과,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배구와 피구팀이 충남 대표로 전국 대회에 출전하는 등 빼어난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오는 22일 전국대회에 참가하는 서령중 피구팀은 작년에도 충남대표로 출전한 경험이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경기를 참관한 서령중 교직원과 학부모들은 학교스포츠클럽이 학생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학교생활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는 동기가 되고 있다면서 앞으로 학교스포츠클럽 활성화에 적극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