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3'> 서일고, 제6회 4-H 전국 청소년 UCC공모전 우수상 수상&l…

서일고등학교 4-H회 2학년 학생들이 한국4-H본부에서 주관한 제6회 자연·농촌사랑 4-H 전국 청소년 UCC공모전에서 우수상을 해 한국마사회장 상을 수상했다.

기사입력 2014.11.19 18: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일고등학교(교장 조한구) 4-H(회장 신지희) 2학년 차봉호, 김영인, 이다인, 정채연 학생들이 한국4-H본부(회장 이홍기)에서 주관한 제6회 자연사랑농촌사랑 4-H 전국 청소년 UCC공모전에서 우수상을 해 한국마사회장 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동 학년 김유민, 서예지, 이진주, 정민영 학생들은 장려상으로 한국4-H본부회장 상을 받아 겹경사를 더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청소년들이 4-H회원으로서 자긍심을 고취하고 농업환경생명의 가치를 이해하는 창조적 미래 세대로 성장하는데 기여하고자 이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차 군 등은 모두 미래를 준비하는 성실한 노력(Hands), 우리 농산물로 지키는 건강(Health)이라는 주제로 직접 교내 텃밭을 가꾸고 수확하는 과정을 UCC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우수상을 수상한 차봉호 군은 ‘UCC제작을 하면서 직접 가꾸고 일군 농산물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세용 지도교사는 ‘UCC제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우리 학생들이 대견스럽다.’앞으로도 Head, Heart, Hand, Health 4-H에 부합하는 학생들로 거듭나도록 학생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