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 서일고, 외부 강사 초청 특강 실시</font><…

서일고등학교는 지난 21일(금) 오후, 예술관에서 고등학교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서대학교 환경공학과 이영신 교수를 초청, 외부 강사 특강을 실시했다.

기사입력 2014.11.24 13:5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일고등학교(교장 조한구)는 지난 21() 오후, 예술관에서 고등학교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서대학교 환경공학과 이영신 교수를 초청, 외부 강사 특강을 실시했다.

     

    인류의 탄생 배경과 환경이 인류에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한 이번 특강에서 이 교수는 인간과 환경은 서로 공생하고 있다. 더불어 환경이 인간의 인성에 미치는 영향도 매우 크다.’요즘 환경 문제가 이슈화되고 있는 바, 전 지구적 차원의 환경 문제 해결에 인류가 함께 해야 할 것이다.’고 학생들에게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불러일으키고 그 해결을 위한 노력을 당부했다.

     

    조한구 교장은 학생들에게 좋은 강의를 해주신 이영신 교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이런 특강 시간을 자주 마련하여, 학생들의 지식의 내면화와 실천적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강의를 한 이 교수는 전() 국무총리실 규제개혁위원대통령 비서실 사회정책수석실 자문위원 등을 지낸 바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