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size='4'>서산 서령중학교, '밤샘독서캠프' 실시 </font>&l…

서산 서령중학교(강태웅)는 지난 30일부터 31일까지 무박2일 동안 2학년 희망학생 25명을 선발해 도서관에서 진행된 밤샘독서캠프 &lt한겨울 밤의 꿈&gt를 실시했다.

기사입력 2017.01.03 19:5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산 서령중학교(강태웅)는 지난 30일부터 31일까지 무박2일 동안 2학년 희망학생 25명을 선발해 도서관에서 진행된 밤샘독서캠프 <한겨울 밤의 꿈>를 실시했다.

     

    이번 캠프는 밤샘독서활동을 통해 책에 대한 거리감을 좁히고 독서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고취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된 것이다.

     

    도서관에 모인 학생들은 간단한 일정 안내를 듣고 약 2시간 동안 자유롭게 독서를 했다.

     

    또 자신이 읽은 책의 제목, 내용, 인상깊은 구절, 이 책을 읽으며 떠올린 생각 등을 자유롭게 발표하며 책 나눔의 시간을 가졌으며, 사전에 뽑았던 마니또를 위해 준비한 소소한 선물을 나누는 등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그 밖에 시간 여행을 다룬 영화 <어바웃 타임>을 감상했으며, 다양한 캐릭터의 나노블럭을 조립하며 자기 몰입의 시간을 가졌다.

     

    캠프를 기획·운영한 손지원 교사는 "이번 캠프를 통해 독서에 대한 관심과 열정과 함께 학생들의 우정 또한 깊어졌기를 하는 바램이다" 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