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서산시, 지식의 보고 서산아카데미 '만선'</font>…

서산시가 시민의 문화적 욕구 충족과 새롭고 다양한 지식전달을 위해 운영하는 서산아카데미에 시민들의 많은 호응이 전망된다.

기사입력 2018.02.23 21: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산시가 시민의 문화적 욕구 충족과 새롭고 다양한 지식전달을 위해 운영하는 서산아카데미에 시민들의 많은 호응이 전망된다.

     

    올해 서산아카데미는 교양, 사회, 건강,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변화와 트렌드에 맞는 저명강사를 초청해 연말까지 총 10회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3월은 방송인 김영철의‘일단, 시작하SHOW’가, 4월은 아주대 외상센터장인 이국종 교수의‘이국종이 바라본 세상’이 열린다.

     

    5월은 태초먹거리학교 이계호 대표의‘바른 먹거리가 내 몸을 살린다’가 6월은 세계문화전문가 조승연 작가의‘인문학 세계여행’등의 알차게 꾸며진 특강이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성기찬 서산시 평생교육과장은 “올해 사회 각 분야의 저명강사를 초청한 가운데 운영되는 서산아카데미에서 시민들에게 다양한 지식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해 품격 있는 학습도시 행복한 서산을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23일 개최된 올해 첫 번째 서산아카데미에서 이혜정 강사가‘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나’라는 주제로 열띤 강의를 진행해 서산문화회관의 객석을 가득 메웠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