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lor='blue' size='4'>나를 감동시킨 책 시민과 공유하자! </font><…

올해는 “서산시를 사로잡은 책”이라는 슬로건으로 독서운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다음 달 13일까지 시민들로 부터 추천도서를 신청 받고 있는 중이다. 서산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함께 읽고 공감·소통하며, 시민들의 정서함양을 높일 수 있는 우수한 내용의 책을 추천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3.08 09:1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산시립도서관(관장 김영렬)은 매년 서산시민이 다함께 독서운동에 참여하는 범 시민 한 책 읽기독서운동을 펼치고 있다. 시민들의 정서적 함양과 공동체적 의식 함양을 위하여 추진되는 이 독서운동은 금년으로 열여섯 해를 맞이하게 되었다.

     

    올해는 서산시를 사로잡은 책이라는 슬로건으로 독서운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다음 달 13일까지 시민들로 부터 추천도서를 신청 받고 있는 중이다. 서산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함께 읽고 공감·소통하며, 시민들의 정서함양을 높일 수 있는 우수한 내용의 책을 추천하면 된다.

     

    제출방법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하여 팩스 662-3368 또는 e-메일(kimsonge@korea.kr)로 제출이 가능하다.

     

    시민들이 추천한 도서목록은 선별하여 최종 5권의 후보도서로 선정하고 5월 경, 서산시립도서관 운영위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후보도서를 놓고 열띤 토론과 회의를 거쳐 최종 선정도서를 확정하게 될 것이다.

     

    그렇게 선정된 도서는 7월 초, 시민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올해의 선정도서로 선포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서산의 독서문화 저변확대를 위한 2018년 범시민 한 책 읽기독서운동을 펼치게 될 것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