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size='4'>서산시 석남동, 깨끗한 주변 환경 만들기에 앞장 </font&…

새봄을 맞아 실시된 국토대청결 운동은 이완섭 시장을 비롯한 최신득 석남동장, 6개 기관·단체(통장단, 남녀새마을협의회, 체육회, 동직원, 주민자치위원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주민 등 80여 명이 참여해 구슬땀을 흘렸다.

기사입력 2018.03.10 12: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이완섭 서산시장

     

    서산시 석남동은 10일 오전 호수공원 일원에서 '새봄맞이 국토대청결운동' 을 실시했다.

     

     

    새봄을 맞아 실시된 국토대청결 운동은 이완섭 시장을 비롯한 최신득 석남동장, 6개 기관·단체(통장단, 남녀새마을협의회, 체육회, 동직원, 주민자치위원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여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6개 기관·단체들은 3개 조로 나눠 호수공원 일대에 널려있는 생활쓰레기와 재활용품 등을 수거해 2t의 성과를 올렸다.

     

     

    새봄맞이 국토대청결 운동에 참여한 한 주민은 "호수공원 일대는 상가 밀집 지역으로 항상 생활쓰레기가 많은데, 이같이 석남동 단체와 함께 환경정화를 하니 마음까지 깨끗해 진다" "앞으로도 깨끗한 석남동 만들기에 동참하겠다" 고 밝혔다.

     

     

    이어 이완섭 시장은 "석남동 여러 리더분들이 우리 지역의 중심이 되는 호수공원 일대를 깨끗히 하기 위해 '새봄맞이 국토대청결운동' 에 참여해 주셔서 거듭 감사를 드린다" 면서 "앞으로 서산시민 모두가 참여해 깨끗한 도시가 됐으면 좋겠다" 라고 인사를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