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lor='blue' size='4'> 서일고 , 학교 폭력 추방 결의 및 예방 교육 실시</fon…

서일고등학교(교장 조한구)는 2일(월) 교직원과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 폭력 추방 결의 및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기사입력 2018.04.04 08: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일고등학교(교장 조한구)2() 교직원과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 폭력 추방 결의 및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학교 폭력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그 예방을 위해 이러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학생회 주관으로 학교 폭력 추방 결의문을 낭독, 다짐의 시간을 가졌고,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한 동영상 교육 등 계기교육이 실시되어, 학생들에게 큰 자극제가 되었다.

     

     

    학생회장 3학년 고도한 군은지금까지 나름의 봉사 활동을 통해 나눔과 배려를 배웠지만, 오늘 동영상을 보고 학교 폭력의 심각성을 확실히 알게 되었고, 앞으로도 나와 친구들이 함께 행복해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한구 교장은 우리 학교가 학교 폭력이 없는 학교라는 것에 대해, 우리 학생들이 너무도 자랑스럽다앞으로도 폭력 없는 선도 학교의 전통을 유지하도록 생활지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학교는‘3(폭력 , 흡연 , 집단따돌림 ) 학교로 유명하고, 타 학교로부터 벤치마킹이 되고 있으며, TJB대전방송 등 언론을 통해 보도된 적이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