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size='4'>'마을회관과 경로당이 새로 생겨 너무 좋아요!' </font&…

장동 401-5번지에 위치한 마을회관은 대지면적 400평, 건축면적 51평으로 지상1층으로 만들어 졌으며, 사업비 4억5천만원들여 이날 준공식을 갖게 됐다.

기사입력 2018.04.24 13:1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안문환 통장

     

    서산시 장2통 마을회관 및 경로당 준공식이 23일 개최됐다.

     

    이날 이완섭 시장, 최신득 석남동장, 안문환 통장, 강규성 노인회장을 비롯한 시의원,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규성 노인회장

     

    또한 마을회관 및 경로당이 준공이 되기까지 애쓴 한규남 시의원, 정두희 대명환경 대표에게 통장이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완섭 시장

     

    장동 401-5번지에 위치한 마을회관은 대지면적 400, 건축면적 51평으로 지상1층으로 만들어 졌으며, 사업비 45천만원들여 이날 준공식을 갖게 됐다.

     

     

    안문환 통장은 "고대하던 마을회관 준공식을 갖게 되어 무한 기쁨으로 생각한다" "그동안 준공이 있기까지 애써주신 이완섭 시장님, 주민지원협의체 위원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라고 말하고 "준공으로 인해 더 넓은 공간에서 회의도 하고 운동도 하며, 주민쉼터 역할을 할 것" 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이어 이완섭 시장은 "2통 마을회관 및 경로당 준공식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 "마을회관은 지역의 안방, 사랑방 역할을 하는 곳이며, 동시에 복합공간으로 이용되는 장소로 더욱더 갈고 닦고 빛내며 이 공간에서 좋은 일만 이어졌으면 좋겠다" 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장2통은 83세대가 거주하고 있으며, 인구는 179명에 달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