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size='4'>평화통일의 초석을 다지는 서해안 군부대 격려 방문 </font…

서산세무서(서장 한인철)는 5월10일 우리나라 서해안 최일선을 방어하는 제1789부대 1대대(대대장 중령 임중규)와 3대대(대대장 중령 오흥신)를 찾아 직원과 세정협의회 위원들이 정성껏 모금한 성금과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기사입력 2018.05.11 10: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산세무서(서장 한인철)510일 우리나라 서해안 최일선을 방어하는 1789부대 1대대(대대장 중령 임중규)3대대(대대장 중령 오흥신)를 찾아 직원과 세정협의회 위원들이 정성껏 모금한 성금과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이 행사는 세무서와 세정협의회가 2013년부터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군사적 위협과 침략으로부터 국가를 보위함으로 평화통일을 뒷받침하고 향후 통일한국의 안정과 세계평화에 기여하는 국군 장병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매년 마련하고 있는 뜻깊은 자리이다.

    이날 위문에는 서장과 우철윤과장 정승재 팀장외 세정협의회의 정창현 위원장과 김경호 부위원장, 정동권 위원이 함께 하였다.

    한인철 서장은 오로지 생업에만 전념할 수 있는 것은 힘든 환경속에 국가방위라는 무거운 책무를 묵묵히 수행하는 국군장병들이 계시기에 가능한 것으로 조그만 정성이 부대원들의 사기진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였고

    정창현 위원장과 김경호 부위원장은 경제가 어려운 이 때에 국민 모두가 걱정하지 않도록 잘 근무해 주셔서 그 고마움을 이렇게 나마 전하게 되어 기쁘다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서산세무서와 세정협의회 임원진들은 이 위문행사를 계기로 국토 수호의 임무를 맡고 있는 장병들의 노고에 아낌없는 응원과 관심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