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lor='blue' size='4'>서산중앙고, 2018 NS Cookfest&죽순요리경연대회 쾌거&l…

서산중앙고등학교(교장 송기무)가 5월4일(금)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Ns Cookfest대회와 5월 5일(토) 전남도립대학교와 축제장 주무대에서 열린 제6회 전국죽순요리대회에 참가하여 우수상을 비롯하여 장려상과 입상을 획득하였다.

기사입력 2018.05.12 11: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산중앙고등학교(교장 송기무)54()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Ns Cookfest대회와 55() 전남도립대학교와 축제장 주무대에서 열린 제6회 전국죽순요리대회에 참가하여 우수상을 비롯하여 장려상과 입상을 획득하였다.

     

     

    Ns Cookfest대회는 NS홈쇼핑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의 요리대회로 올해 요리경연의 주제는 건강한 가정간편식 레시피로 가정간편식 요리부문(일반 60, 고등학생 30)'건강한 시니어 간편식(대학 단체 10)부문으로 펼쳐졌다. 11년차 요리 경연 대회인 ‘'Ns Cookfest대회'에서는 레시피를 비롯하여, 간편성, 대중성까지 총 세 가지를 평가하였다.

     

     

    2명이 한 팀이 되어 참가한 이 대회에서 서산중앙고 2학년 김가람, 김미진 학생 팀이 우수상을 받았고 2학년 김아현, 정 우 학생 팀과 2학년 김윤진, 조성미 학생 팀이 장려상을 획득하였다.

     

    또한 전국죽순요리대회는 담양의 대표 특산물이자 건강식품인 죽순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실시된 요리대회로 '죽순을 이용한 메인요리와 디저트'를 주제로 요리를 진행한다. 이 대회는 전국에서 1차 예선을 통과한 일반부 10개 팀과 학생부 10개 팀이 참가하였는데, 서산중앙고 2학년 장기찬 학생과 김호경 학생이 고등학생으로는 유일하게 학생부에서 본선에 오르는 성과를 이루었다.

     

    서산중앙고등학교는 앞으로도 특성학과 학생들이 다양한 동아리활동과 수업을 통해 학생 자신들의 능력을 극대화하고, 전국의 각종 대회에 출전하여 현장 실무능력을 쌓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해나갈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