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lor='blue' size='4'>더불어민주당 이연희 서산시 나선거구 시의원 후보 개소식</fo…

이연희 서산시의원 나선거구(인지부춘석남)예비후보는 12일 서산시 읍내동 호수공원 인근에 마련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기사입력 2018.05.14 10: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이연희 서산시의원 나선거구(인지부춘석남)예비후보는 12 서산시 읍내동 호수공원 인근에 마련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에는 양승조 충남도지사 후보, 서광사 도신 스님맹정호 서산시장 후보, 출마자을 비롯한 당원  지지자 1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개소식에서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로 지난 4년간 당의 기조에 맞는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는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4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재선이 되면  폭넓고 깊은 의정활동을 통해 아동여성장애인  사회적 약자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주력할 "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7 전반기 소음피해특별위원장직을 맡아 동암초등학교 체육관 건립의 첫단추를 끼웠으며서남초등학교 개교를 위해 앞장서 오는  크고 작은 민원을 끝까지 해결하는 의지가 돋보여 지역민들에게  8차례 감사패를 받는 인정을 받아 왔다.

     


     많은 여성들에게 정치 참여의 기회를 가질  있도록 본을 보여 주는 모습에 지역  여성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는 이연희 후보는 "서산시의원 구성  여성 의원이  필요한 만큼 유일한 여성 후보인 제가   당선될  있도록 관심과 지지를 부탁한다"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