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lor='blue' size='4'>“폭발적인 관심을 보인, 2차 박상무 선거펀드 재개” </fo…

박상무 선거캠프에서는, 시민의 자발적인 선거참여와 깨끗하고 새로운 선거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방법의 일환으로, 『박상무 선거펀드 2차모집』 을 5월21일 오전9시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1차 모집에서는 불과 27시간만에 목표금액인

기사입력 2018.05.17 11: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박상무 선거캠프에서는, 시민의 자발적인 선거참여와 깨끗하고 새로운 선거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방법의 일환으로, 박상무 선거펀드 2차모집521일 오전9시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1차 모집에서는 불과 27시간만에 목표금액인 3,000만원 이라는 모집액을 시민 한사람 한사람의 정성으로 조기마감 시켜준것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앞으로 많은 시민의 참여를 위해 23,000만원 그리고 33,000만원 총9,000만원을 모집하여, 투명하고 깨끗하게 선거를 치르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선거펀드는 선거가 끝난 후 원금에 은행 정기예금보다 높은 이자를 붙여 투자자들에게 다시 돌려주는 방법으로 지방선거 후보는 누구나 개설이 가능하다.  정치자금이 아니기 때문에 일반 시민은 물론 교사나 공무원들도 자유롭게 투자에 참여할 수 있다.
    선거펀드의 효과는 시민들에게 풀뿌리 민주주의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경제적인 이득도 주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는 셈이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박상무 서산시장후보는 흔히 타후보들이 하고 있는 출판기념회,선거 사무실 개소식등을 하지 않음으로써, 투명하고 깨끗한 선거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솔선수범하고 있다고 많은 시민들은 앞 다투어 말하고 있다.

     

    박상무 서산시장후보는, “서산터미널 앞에 자리하고 있는 선거사무실은 항상 시민 누구에게나 개방하며 시민들의 휴식공간과 약속장소 그리고 주요정책을 제안할 수 있는 사랑방같은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뜻과 조금이라도 지역의 새로운 선거문화 정착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임을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