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lor='blue' size='4'>한서대학생회, 국제 자선행사 동참 </font><f…

한서대 학생운영위원회가 세계 50여 개 나라에서 동시에 진행된 자선행사 “사랑의 음식나누기(Feeding with Love)”에 참여했다.

기사입력 2018.05.18 09:4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한서대 학생운영위원회가 세계 50여 개 나라에서 동시에 진행된 자선행사 사랑의 음식나누기(Feeding with Love)”에 참여했다.

     

     

    한서대 학생운영위원회는 517일 오후 430분 서산시 한서노인요양원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쌀 50kg를 기부했다. 이 기부는 한서대 자매대학인 인도 KIIT대학과 KISS사회사업교육기관의 설립자 아츄타 사만타(Achyuta Samanta) 박사가 국제적으로 펼치고 있는 사랑의 음식나누기 운동에 동참하는 행사로 이루어졌다.

     

    사만타박사는 2013517일 사회운동 기부의 예술(Art of Giving: AOG)”을 주창했다. 이 사회운동이 시작된 지 5주년이 되는 금년 517일에는 사랑의 음식나누기(Feeding with Love)”라는 주제로 한서대 학생운영위원회를 비롯한 전 세계 50여개 나라 1,600여 기관이 동시에 참여했다.

     

    특히 이번에 한서대 학생운영위원회가 한서노인요양원에 기부한 쌀은 59일부터 이틀간 열린 한서대 축제기간에 직접 푸드트럭을 운영하여 마련한 것이어서 그 의미가 크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