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lor='blue' size='4'> 서산동부시장상인회, 맹정호 당선자 초청 축하연 가져</fon…

맹정호 당선자는 인사말에서 “동부시장 상인들의 고충을 잘 알고 있다”며 “앞으로 시 정책을 추진함에 있어 많은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중지를 모아 신중하게 처리하여 불신과 갈등을 해소하는데 역점을 두고 시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8.06.15 15:5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614일 오후7시 서산시동부시장상인회(김경동 회장)는 동부시장 상인회 조합 대강당에서 상인회원들의 단합 및 어려운 경제나에 상호간 위로와 격려를 하기위한 제7대 전국동시지방선거 서산시 시장 맹정호 당선자 초청 축하연을 가졌다.

     

    ▲ 맹정호 서산시장 당선자

     

    맹정호 당선자는 인사말에서 동부시장 상인들의 고충을 잘 알고 있다앞으로 시 정책을 추진함에 있어 많은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중지를 모아 신중하게 처리하여 불신과 갈등을 해소하는데 역점을 두고 시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 제목을 넣으세요

     

    또한 현안에 대한 의견이 있다면 언제든지 달려와 여러분과 검토하고 협의하겠다고 약속했다.


    김경동 동부상인회 회장은 그간 동부상인회는 시정과 갈등, 반목, 불신의 골이 깊었다며 이제 새 시장 새 서산을 여는 맹정호 당선자에게 많은 기대를 하고 있으며 시정을 잘 이끌어 주실것으로 확신한다고, 축하했다.

     

    끝으로 맹정호 당선자는 여려분의 성원에 힘입어 당선되었다축하의 자리까지 만들어 주신 김경동 회장을 비롯한 상인회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여려분의 단합된 힘은 큰 역활을 할 수 있다며 시정에도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