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lor='blue' size='4'>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건.강.마.더-청소년 건강한 몸,…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주영)는 7월 6일(금) 서산여자중학교(교장 김미영) 목련관에서 3학년 학생 300명을 대상으로 2018년 2차‘청소년 건.강.마.더-청소년 건강한 몸, 마음을 더하다’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기사입력 2018.07.08 07: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주영)76() 서산여자중학교(교장 김미영) 목련관에서 3학년 학생 300명을 대상으로 20182청소년 건...-청소년 건강한 몸, 마음을 더하다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청소년 건...-청소년 건강한 몸, 마음을 더하다는 청소년의 건강에 대한 의식 제고와 성(), 금연(禁煙), 금주(禁酒), 인터넷스마트폰 조절 및 절제 행동을 유도하여 몸과 마음의 균형 있는 성장을 돕고, 건강한 청소년 문화를 펼칠 수 있도록 4개 협력기관의 참여로 운영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충남금연지원센터, 충남한의사협회, 충청남도홍성청소년성문화센터,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이 참여하여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하였다.

     

     

    이번 2청소년 건...-청소년 건강한 몸, 마음을 더하다는 서산여자중학교 청소년들이 체험을 통한 몸과 마음의 건강을 살펴보는 시간이 되었고 4개 기관 및 단체의 내실 있는 체험 부스를 운영으로 청소년들이 원하는 활동을 직접 선택하여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되어 청소년 참여의 장이 되었다.

     

    서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이후 10월 서일고등학교 1학년 학생 160명을 대상으로 3청소년 건...-청소년 건강한 몸, 마음을 더하다운영할 예정이며 3차를 마지막으로 2018청소년 건...는 막을 내린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