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맹정호 서산시장, 젊은 직원과 신선한 소통의 장 마련 </fo…

맹정호 서산시장과 서산시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선복)은 8월 3일 서산시청 대회의실에서 7급 이하 직원들과 더 일 잘하는 공무원 조직을 만들기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기사입력 2018.08.06 10: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맹정호 서산시장과 서산시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선복)83일 서산시청 대회의실에서 7급 이하 직원들과 더 일 잘하는 공무원 조직을 만들기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 노조 젊은 직원과 대화

     

    이날 대화에서 맹 시장은 기존의 형식적인 틀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인사고충, 조직문화 개선 및 정책 제안 등 시정 전반에 대해 직원들과 거리감 없는 대화를 나눴다.

     

    맹 시장은 여기 계신 젊은 직원들이 서산 변화의 원동력이고 서산의 미래라며 직원 간 협력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더 새로운 시민의 서산을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김선복 위원장은 조합원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과 성실한 이행으로 협력적인 공무원 노사관계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맹 시장은 지난 719일부터 대산읍을 시작으로 15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신속히 지역 현안을 파악하고 최일선에서 민원 업무에 전념하는 읍면동 직원들을 격려하는 등 직원들과 소통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