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참 나를 찾아가는 원효깨달음길 걷기 행사 및 위원 전문교육 개최 …

사단법인 서산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김덕호)에서는 10월 28일 참 나를 찾아가는 원효깨달음길 걷기 행사 및 위원 전문교육을 개최했다.

기사입력 2018.10.30 10:3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사단법인 서산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김덕호)에서는 1028참 나를 찾아가는 원효깨달음길 걷기 행사 및 위원 전문교육을 개최했다.

     

    2018-10-28 참 나를 찾아가는 원효깨달음길 걷기 단체사진

     

    범죄피해자의 원상회복을 위하고 센터 조직의 결속력을 높이고자 개최한 이날 행사에는 김덕호 이사장을 비롯한 센터 임원과 위원 그리고 범죄피해자와 그 가족 등 70여명이 참석하여 백제 역사문화의 발자취를 느끼고 가을 단풍과 주변 산야의 풍광을 가슴에 담아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육체와 정신을 회복시키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2018-10-28 위원 전문화 교육 단체사진

     

    특히 고은석 서산지청장과 장윤태 부장검사, 차병곤 검사, 노영진 검사, 박시중 사무과장이 참석해 이날 행사의 의미를 더욱 값지게 했다. 또한 범죄피해자에 대한 이해와 보호·지원 활동 및 제도 교육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여 전문 교육을 실시하는 등 의미있는 시간을 갖았다.

     

    서산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피해자의 피해회복 사례 공유, 심리적 안정 등 원상회복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86개의 심리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대상자의 회복을 위한 활동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