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한화토탈, 지곡면에서‘따뜻한 나눔터’이동봉사센터 </fon…

한화토탈(대표이사 김희철)에서 사업비를 지원하고 서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주문)에서 운영하는 이동봉사센터 “따뜻한 나눔터”가 7일 지곡면 게이트볼장에서 300여 어르신들과 봉사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하였다.

기사입력 2018.11.10 07: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한화토탈(대표이사 김희철)에서 사업비를 지원하고 서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주문)에서 운영하는 이동봉사센터 따뜻한 나눔터7일 지곡면 게이트볼장에서 300여 어르신들과 봉사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하였다.

     

     

    수지요법, 이혈, 네일아트, 이미용 봉사를 비롯하여 찍스클럽 등 전문봉사단을 중심으로 스냅사진, 서산의료원의 혈압·당뇨체크, 보건소의 치매진단 및 상담, 돋보기제공, 드림봉사단의 공연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에게 풍성한 하루를 선물하였다.

     

     

    따뜻한 나눔터는 지역 내 기관 및 기업, 전문봉사단이 하나가 되어 지역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건강검진과 공연봉사 등 종합이동봉사센터가 큰 관심을 가지고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이 날 행사에서는 해양환경공단 대산지사의 직원봉사자들이 배식과 설거지에 참여하면서 더욱 의미있는 행사가 되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