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당진시 자율방범연합대 창립30주년 기념 한마음 가족체육대회 개최&…

11일(일) 자율방범 연합대(정근량 대장)는 기지시 줄다리기 박물관내 대운동장에서 자율방범연합대 창립30주년 기념 한마음 가족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기사입력 2018.11.12 12: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이날 행사에는 심병섭 당진 부시장, 한흥덕 당진시 교육지원청 교육장, 김동안 전 국회의원, 최윤호 당진시 자원봉사 센터장을 비롯한 자율방범연합대 회원과 관계자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올해로 30주년를 맞이하는 행사는 자율방범대원과 가족 등 1,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사회 발전과 범죄 없는 도시 만들기에 밤늦게까지 봉사하는 자율방범대원들을 격려하고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자율방범대는 지역 파수꾼으로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범죄를 사전에 예방하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방범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홀몸노인, 불우이웃돕기, 교통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심병섭 부시장은 "생업으로 바쁜 중에도 밤늦게까지 봉사하시는 대원들이 오늘만큼은 승패를 떠나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시에서도 여러분의 활동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겠다"고 말했다.

     

     

    당진시자율방범연합대는 1988313개 지대를 시작으로 처음 출발했으며, 올해 당진3동자율방범연합대 지대가 설립되면서 15개 지대로 확대됐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