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 “현대오일뱅크, 지역주민과 함께 김장나눔봉사 가져”</fo…

현대오일뱅크(대표 강달호)는 지난 27일 대산읍사무소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기사입력 2018.11.28 07:5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현대오일뱅크(대표 강달호)는 지난 27일 대산읍사무소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를 했다.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 단체 사진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는 현대오일뱅크 임직원 및 사택 가족과 대산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대산읍사무소 등 약 150여 명이 참여하여 지역 내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김치을 담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주민과 함께 정성스럽게 담근 김장김치 2,500포기 뿐 아니라 햅쌀 300포대도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주 현대오일뱅크는 지역에서 재배한 고구마 900박스를 어려운 이웃과 단체에 전달하기도 하였다.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 온정의 나눔과 더불어 우수한 지역농산물을 이용하여 더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김장재료로 사용한 배추와 무, 고춧가루 등의 각종 채소 뿐 아니라 함께 전달한 햅쌀도 모두 지역 농가에서 재배한 농산물을 활용하여 그 의미가 더했다.

     

    ▲ 대산읍 새마을지도자회 임원과 현대오일뱅크 유필동 상무

     

    이날 행사를 준비한 홍혜숙 대산읍 새마을부녀회장은 우리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과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며, 지역과 함께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는 현대오일뱅크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현대오일뱅크 유필동 상무는 지역사회와 함께해온 김장 행사가 올해로 7년을 맞이하여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역을 먼저 생각하고 더 큰 나눔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