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서산시기초푸드뱅크,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수상 </fon…

서산석림사회복지관 부설 서산시기초푸드뱅크(관장 박근일)가 지난 20일(화)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국회보건복지위원장이 공동 주최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2018 전국사회복지나눔대회''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을 받았다.

기사입력 2018.11.29 07: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산석림사회복지관 부설 서산시기초푸드뱅크(관장 박근일)가 지난 20()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국회보건복지위원장이 공동 주최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2018 전국사회복지나눔대회'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전국 나눔사업 관계자들과 국가유공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서산시기초푸드뱅크는 나눔 문화 확산 및 요보호대상자에 대한 보호 등 서비스제공에 앞장섰으며 나눔네트워크 및 서비스전달체계 구축에 성과를 보여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의 어려움을 잘 이해하고 식품지원은 물론 지역자원을 연계하여 다양한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서산시기초푸드뱅크 담당자는 기부자에게는 나누는 기쁨을.. 이용자에게는 내일의 희망과 행복을 줄 수 있는 푸드뱅크가 되도록 하겠으며, 서산지역의 복지사각지대를 줄이는데 기여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산시기초푸드뱅크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이를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민간단체 중심의 복지사업을 펼치고자 1998년에 개소하고 여러 기부물품을 저소득 계층에 전달하는 등의 활발한 사업 진행을 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