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제19회 한국사협 충남도지회 회원전 및 사진인의 밤 </fo…

1일 서산시 수도회관에서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충청남도지회(최차열 지회장)는 제19회 한국사협 충청남도지회 회원전 및 사진인의 밤을 개최했다.

기사입력 2018.12.02 16: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일 서산시 수도회관에서 ()한국사진작가협회 충청남도지회(최차열 지회장)는 제19회 한국사협 충청남도지회 회원전 및 사진인의 밤을 개최했다.

     

    ▲ 임원 기념사진

     

    이날 행사에는 조건수 한국사진작가협회(이하 사협이라 칭한다) 이사장, 김양평 부이사장, 윤석환 이사, 유수찬 사무처장, 도지회임원 및 대의원 시군구 지부장과 회원 200여 명 참석한 가운데 한용상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됐다.

     

    ▲ 좌로부터 김양평 부이사장 조건수 이사장 최차열 도지회장

     

    1부 행사는 제19회 충청남도지회 회원전을 서산시문화원 전시실에서 실시했으며 각 시.군지부 회원들의 작품 200여 점이 출품되어 지부별로 인사와 작품 소개 및 설명을 했다.

     

    회원전

     

    최차열 도 지회장은 19회 도지회 회원전을 통해 다시 한번 도약하는 전기를 마련했으며 이제 충남을 넘어 전국에서 세계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도지회로 발전할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으자고 말했다.

     

    이학열 사진 문화상 수상

     

    2부 행사는 서산시 수도회관에서 사진인의 밤을 진행했으며 사진인 영예의 대상인 사진 문화상에는 이학열(천안) 작가가 수상했으며 2018년 작품상은 정종진외 12명이 수상했다.

     

     

    초대 . 추천작가 인증서는 초대 이승주, 한용상, 윤요환 추천작가에는 조현길 작가가 추천되었다.

     

     한용상 사무국장(초대작가)

     

    작품상 수상자 기념사진

     

    이사장과 도지회 임원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