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장애인체육회, 새해 “힘찬발걸음“시동 </font>&l…

30일(수) 서산시청 중회의실에서 서산시장애인체육회(맹정호 회장)는 2019년 서산시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서산시 장애인체육발전을 위해 역량을 모으기로 결의했다.

기사입력 2019.01.31 13: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30() 서산시청 중회의실에서 서산시장애인체육회(맹정호 회장)2019년 서산시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서산시 장애인체육발전을 위해 역량을 모으기로 결의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맹정호 장애인체육회 회장(서산시장), 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장, 임원, 생활체육회위원, 이사, 가맹경기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정기총회 안건으로는 부회장 및 감사 선임의 건, 2018년 결산 및 2019년 예산안 승인의 건, 정관 개정(변경)의 건 순으로 진행했다.

     

    서산시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

     

    총회에 앞서 서산시장애인체육회 신임 수석부회장으로 노승민 씨가 임명되었고 부회장으로 황선철(실크로드중부상사 대표), 이항용(()백제관광 대표이사)가 추천되었으며 임명장과 위촉장이 전달됐다.

     

    한편 공로패 및 체육발전 유공자 시상식에서 공로패는 길일국 사)충남지체장애인협회 서산시지회장에게 수여됬고,  체육발전 유공자로는 유용철(정우건설 대표) 와 서선웅(가교공인중개사 대표)에게 수여됬다.

     

    ▲ 2019 서산시장애인체육회 정기 총회에서 결의를 다짐 하는 기념포즈

     

    맹정호 회장은 체육은 시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사회 구성원을 하나로 통합하는 중요한 매개체라며장애인들이 체육을 통해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