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 서부발전, 2019 국가안전대진단 대국민 홍보 캠페인 개<…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 이하 서부발전)은 3월 26일 충남 태안읍 태안터미널 인근에서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19년 국가안전대진단’ 관련 홍보물을 배부하고, 안전캠페인을 펼쳤다.

기사입력 2019.03.26 10: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 이하 서부발전)326일 충남 태안읍 태안터미널 인근에서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19년 국가안전대진단관련 홍보물을 배부하고, 안전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서부발전은 기관장 이하 재난안전 대책본부 소속 처·실장 및 직원들이 참가하여 국가안전대진단에 대한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홍보 리플릿과 미세먼지용 마스크를 배부하고 안전신문고 스마트폰 앱 이용방법을 설명 하는 등 대국민 안전캠페인을 시행했다.

     

     

    금번 국가안전대진단은 태안, 평택, 서인천, 군산 등 4개 발전소와 화순풍력, 서인천 연료전지 등 전국 14개소의 신재생 발전설비가 대상이며, 정부의 민관합동점검반, 자체 민간자문기관, 대학교수 등 외부전문가와 사내 분야별 전문가를 점검반으로 구성하여 지난 218일부터 419일까지 총 61일간 진행되고 있다.

     

    김병숙 사장

     

    국가안전대진단 홍보 캠페인에 직접 참여한 김병숙 사장은 대국민 안전캠페인 홍보의 중요성에 대한 강조와 더불어, “회사의 임·직원 전원이 이번 국가안전대진단 수검을 통해 안전사고 사전예방과 안전위해요소 발굴 및 개선에 대한 우리들 자신의 의지가 가장 중요함을 인식하여 보다 안전한 작업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