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서산시, 테크노밸리 내 성연천 산책로 조성 완료 </font…

서산시는 성연 테크노밸리 내 성연천 산책로 조성사업을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



기사입력 2019.04.19 10: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산시는 성연 테크노밸리 내 성연천 산책로 조성사업을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성연 테크노밸리는 최근 급속한 인구 유입 증가로 인해 도시가 날로 팽창하고 있으나, 이에 따른 시민 편익 시설 등이 부족하여 인프라 확충 요구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지역이다.

     

    이에 시는 성연천 내 하천부지의 여유 공간을 활용해 주민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지난 1월부터 총사업비 4억원(도비 2억원, 시비 2억원)을 투입해 산책로 (991m), 징검다리(1개소), 목교(1개소), 보행안전난간(999m), 경관조명(34) 등 설치를 완료했다.

     

    이번 산책로 조성을 통해 시민들에게 휴식 공간 제공은 물론, 성연 테크노밸리 공원과 성왕산 등산로와의 연계로 인한 접근성 향상 등 다양한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장순환 건설과장은 최근 시민 수요에 발맞춰 안전하고 쾌적한 산책로를 조성함으로써 시민들의 여가 활동 및 건강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편의를 제공 할 수 있는 하천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