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서산성봉학교,“어울림이 봄날 같으면 좋겠다”</font>…

행복맞춤 성봉교육! 서산성봉학교는 4월 19일(금) 다목적실에서 전교생 및 전교직원, 학부모, 지역사회 구성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를 개최하였다.

기사입력 2019.04.23 10: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행복맞춤 성봉교육! 서산성봉학교는 419() 다목적실에서 전교생 및 전교직원, 학부모, 지역사회 구성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를 개최하였다.

     

     

    1부 기념식에서는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장애인 유공자 표창 수여식과 학부모 청렴 발대식이 있었다. 학부모 청렴 지킴이 위촉 후 청렴다짐문과 장애인 인권선언문을 낭독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서산시립합창단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된 2부에서는 음암중학교 학생들의 축하공연과 마술쇼, 비눗방울 놀이, 풍선아트 등 다양한 공연과 체험활동으로 진행되었다.

     

     

    서산성봉학교 이다혜 교사는 이번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는 모두가 어울릴 수 있는 테마로 진행되어 더 의미가 깊었고, 통합교육으로 참여한 음암중학교 학생들과 성봉학교 학생들에게 모두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산성봉학교는 장애학생과 함께하는 마을교육공동체 지역문화를 형성하고 장애학생에 대한 긍정적인 사회 분위기가 만들어져 장애인 인권이 향상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