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로고스전력-석남동 어려운 이웃 전기 보수 공사 실시</fo…

석남동 소재 ㈜로고스전력(대표 지훈배, 덕지천로 68)에서는, 4. 23.(화) 석남1통에 거주하는 박**(81세, 여) 어르신 댁의 전기 설비 보수 공사를 실시하였으며, 총 공사비의 30%도 되지 않는 금액만 받고 공사를 완벽하게 마무리 하였다.

기사입력 2019.04.24 12:2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석남동 소재 로고스전력(대표 지훈배, 덕지천로 68)에서는, 4. 23.() 석남1통에 거주하는 박**(81, ) 어르신 댁의 전기 설비 보수 공사를 실시하였으며, 총 공사비의 30%도 되지 않는 금액만 받고 공사를 완벽하게 마무리 하였다.

     

     

    ** 어르신은 노후된 단독주택에 혼자 거주하고 계신 기초수급자이며, 어르신 댁은 최근 잦전기 차단으로 인해 한국전기안전공사에서 출동하여 응급조치만 취해 놓은 상태였다. 보수 공사가 시급한 상황이였지만 큰 공사비를 감당할 수 없어 고민하던 중 행정복지센터에 도움을 요청하였다.

     

    이 소식을 들은 지훈배 대표는 동 직원과 함께 어르신 댁을 방문하여 노후 된 전기 시설물을 점검하였고, 노후화로 인한 감전 및 화재 위험이 상당히 높아 집 전체에 대한 전기 설비 보수 공사가 시급하다는 것을 알았다.

     

     

    동에서 지원해 줄 수 있는 생활지원비(50만원)만으로는 도저히 할 수 없었던 공사였음에도 불구하고, 지훈배 대표는 선뜻 공사를 맡겠다고 말하고, 집 전체에 대한 보수 공사를 실시하여 홀몸어르신 댁의 화재 및 감전 위험은 물론, 전기 차단으로 인한 불편함을 완전히 해소하였다.

     

    이기영 동장은 지훈배 대표에게어르신께는 정말 큰 선물이 되셨을 것이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하였으며, 지훈배 대표는현장을 보고 나서 도저히 발길이 떨어지질 않았다. 어르신의 걱정을 조금은 덜어드릴 수 있어서 마음이 한결 가볍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