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기' </font><…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원장 우진식)은 지난 5월 11일 토요일, 다우리 토요가족체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9.05.15 07: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원장 우진식)은 지난 511일 토요일, 다우리 토요가족체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토요가족체험은 서산태안 지역 초등학교의 다문화가족 중 참가를 희망하는 21가족의 신청을 받아 실시되었다. 이번 토요가족체험은 일반 가족을 대상으로 운영되던 행사를 서산태안지역의 다문화가족 체험으로 대상을 변경하여 처음 운영했으며, 계획보다 신청 가족들이 많아 추가 인원을 더 받을 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21가족들은 안성 팜랜드 가축체험 및 피자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일정으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안성 팜랜드 내의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고 직접 피자를 만드는 체험을 통하여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경험과 학부모에게는 아이들과 함께할 시간을 제공하여 가족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다.

     

    ▲팜랜드체험학습

     

    이번 주말가족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부모는 평소에 시간을 내지 않으면 어려운 체험을 주말을 맞아 가족이 모여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선사해준 것 같아 너무 좋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프로그램에 자주 참여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서부평생교육원 원장 우진식은 서부지역 다문화 초중학생을 위한 프로그램 확대 및 다양하고 교육적인 주말 가족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