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롯데케미칼 부인회, ‘사랑의 바자회’ 개최</font>…

롯데케미칼 부인회는 지난 16일 롯데케미칼 샤롯데관 앞 광장에서‘2019 사랑의 바자회'' 열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했다.

기사입력 2019.05.17 17: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롯데케미칼 부인회는 지난 16일 롯데케미칼 샤롯데관 앞 광장에서 ‘2019 사랑의 바자회를 열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했다.

     

    성일종 국회의원, 맹정호 서산시장, 임재관 서산시의회의장을 비롯해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기부물품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롯데케미칼 사랑의 바자회는 올해로 13년 째 실시되는 오랜 전통을 가진 행사로, 매년 모인 기금으로 뜻 깊은 기부활동을 해오고 있다.

    임직원 및 가족 뿐 아니라 지역 주민들도 참여해 기부에 동참하는 지역축제이다.

     

     

    부인회가 이른 아침부터 준비한 행사에는 책, 그릇, 소형 가구 등 생활용품과 풍성한 음식들이 준비됐고, 전통놀이와 같은 체험 부스도 마련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왼쪽부터)  맹정호 서산시장. 박범진 롯데케미칼 총괄공장장

     

    박범진 롯데케미칼 총괄공장장은 수익금을 인근주민들과 함께 기부하면서 한마음 한뜻이 되는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돼 행복하다며 격려사를 남겼다.

     

    인간에 대한 신뢰, 자연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 롯데케미칼은 1976년 호남석유화학으로 출범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화학 회사로 성장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