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서산여고,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 직업을 꿈꾸다</fon…

서산여자고등학교(교장 송기무)에서는 5월 30일 1학년 전체 246명 학생을 대상으로 4차 산업혁명과 미래직업에 관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이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올바른 진로탐색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기사입력 2019.05.31 12: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산여자고등학교(교장 송기무)에서는 5301학년 전체 246명 학생을 대상으로 4차 산업혁명과 미래직업에 관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이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올바른 진로탐색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글로벌SQ연구소는 인간의 지능을 전문으로 연구하는 국내 최고 연구기관으로, 2018년도에는 전국 152개 초··고등학교에서 진로교육과 인성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18명의 전문 강사가 1학년 9개 반에서 4차시에 걸쳐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4차 산업혁명과 인간의 지능, 내면종합검사(G-SICT) 실시,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유망 직업, 산업혁명시대에 갖추어야 할 능력에 대해 알아볼 수 있었다.

     

     

    서산여자고등학교와 글로벌SQ연구소는 상호 교류와 협력을 통해 두 기관의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를 통해 SQ프로그램 및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 활용하여 교육공동체 구축에 필요한 사항을 지속적으로 상호 지원할 계획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