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서산어린이도서관, 2019년 태교특강 ‘두근두근 너를 만나는 시간…

서산어린이도서관에서는 ‘2019년 맘(임산부)편한 도서관 운영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8월 태교특강‘두근두근 너를 만나는 시간“을 성황리에 마쳤다.

기사입력 2019.09.05 03:0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제목을 넣으세요

     

    서산어린이도서관에서는 ‘2019년 맘(임산부)편한 도서관 운영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8월 태교특강두근두근 너를 만나는 시간을 성황리에 마쳤다.

     

    서산에서 처음으로 운영한 문학태교 프로그램은 타 기관에서 운영하는 태교 프로그램과 달리 문학과 태교를 연계하였으며, 4회에 걸쳐 독서를 통한 문학 태교와 태명이름표 만들기, 태담액자 만들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출산의 기쁨과 힐링의 시간을 마련하여 부부가 함께하는 행복한 태교의 시간을 운영하였다.

     

    참가자들 중에는 무더위에 지치고 힘들지만 토요일마다 운영되는 문학태교특강 시간이 기다려진다고 하였으며, 기회가 되면 다시 참여하고 싶다고 하였다.

     

    한편, 2019년 맘(임산부)편한 도서관 운영 지원 사업은 도서관을 이용하는 임산부와 어린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들이 편하게 독서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사업으로써

    이번 태교특강을 비롯하여 도서관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임산부 전용서가 와 육아관련 도서를 구입하였으며, 육아편의시설 남·녀 화장실 기저귀교환대와 수유실을 새로이 조성 하였다.

     

    김영제 서산문화복지센터장서산어린이도서관에서 아이와 함께 책 읽기 좋은 환경과 육아정보를 제공하여 저 출산 시대를 극복하고 책 읽는 가족 독서문화를 정착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