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희망쌀나눔봉사회, 2019 농촌사랑·이웃사랑 </font&g…

지난 28일 솔빛공원에서 희망쌀나눔봉사회(회장 오금택)는 2019 농촌사랑·이웃사랑 제14회 희망축제 및 제2회 장학금 전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기사입력 2019.09.30 04: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지난 28일 솔빛공원에서 희망쌀나눔봉사회(회장 오금택)2019 농촌사랑·이웃사랑 제14회 희망축제 및 제2회 장학금 전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희망 쌀 나눔봉사회는 2006년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 가정의 건강 증진과 식생활 개선을 위해 창립되어 14년 차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역민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봉사단체다.

     

    ▲ 맹정호 서산시장

     

    이날 행사에는 맹정호 서산시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500여 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한선미의 사회로 행사를 진행했다.

     

     

    그간 쌀나눔봉사회에 기여한 회원 박시복, 황미수는 서산시장 표창, 구미옥, 박병우는 의장 표창, 고선종, 한명옥는 국회의원 표창을 수여했고  현대오일뱅크 대산공장과 현대모비스 서산부품대리점에게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장학금전달은 관내 고등학생 4명에게 지급했다.

     

     

    뜻깊은 희망쌀나눔 행사에는 어울림색소폰동우회, 드림예술단, 장미희, 안수희, 나윤한, 김완식 무궁화에술단 등 많은 공연단이 재능기부로 참여해 참가객에게 즐거움과  화합잔치한마당이 흥겹게 펼쳐졌다.

     

    ▲ 재능기부 봉사활동

     

    참여한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체험행사에는 아로마체험, 석고방향제, 테디베어, 비누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있었으며,

    행복한 방과후학교 (주)비젼아이(대표. 김금단)과 맑은샘 공예사회적협동조합(대표. 허정선)의 강사들은 재능기부와 재료비 및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 김종성 가수

     

    한편 희망쌀나눔봉사회 전야제 자선공연에 신체장애 가수 김종성은 2시간애의 공연에서 모금한 전액을 희망쌀나눔봉사회에 기증했다.

     

    ▲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행복한 방과후학교 (주) 비젼아이(대표. 김금단), 맑은샘 공예사회적협동조합(대표. 허정선)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