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 sbc 서산방송과 함께하는 역사문화탐방단, 제1회 거제시 탐방 …

19일(토) sbc 서산방송과 함께하는 역사문화탐방단(김용수 회장)은 김용수 회장 취임 첫 번째 행사로 거제시편 역사문화탐방을 실시했다.

기사입력 2019.10.20 13: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 거제시의회 앞 단체기념사진

     

    19일(토) sbc 서산방송과 함께하는 역사문화탐방단(김용수 회장)은 김용수 회장 취임 첫 번째 행사로 거제시편 역사문화탐방을 실시했다.

     

     

    sbc 서산방송 역사문화탐방단은 지역의 문화를 전국에 알리고 각 지역의 역사, 문화, 축제 등 탐방을 통하여 각 지역의 문화를 이해하고 견문을 넓혀 우수한 우리 문화를 발전시켜나가며 또한 슬기로운 삶의 지혜를 터득하고 힐링으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됐다.

     

    좌로부터 안종두 거제인터냇뉴스 편집국장, 가대현 sbc 서산방송 대표

     

    이날 행사에는 황영배 고문, 신기원. 유영준 자문위원, 가대현 sbc 서산방송 대표, 김용수 회장, 최상임 부회장을 비롯한 회원 30여 명과 서산방송 이찬구.김영우 촬영팀이 참석한 가운데 거제시의 6.25 전쟁포로수용소 기념관을 돌려보고 해금강과 외도를 유람했다.

     

     

    특별히 탐방 행사에 거제시의회 신금자 부의장과 거제시인터넷뉴스 안종두 편집국장의 영접으로 거제시 의회에서 신금자 부의장의 환영사, 기념품 증정, 기념사진 촬영, 전쟁박물관 관람, 오찬을 함께 나누며 거

    제시와 전쟁기념관 등을 상세히 설명을 경청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 좌로부터 김용수 회장, 신금자 부의장

     

    김용수 회장은 서산시를 간략하게 소개하고 기념품으로 서산육쪽마늘증정했으며 최상임 부회장은 건우산양삼 본인 농장에서 생산한 산양삼 셋트를 기념으로 증정했다.

     

    ▲ 좌로부터 최상임 부회장, 신금자 부의장

     

    따뜻하게 맞이해준 신금자 부의장은 온화하며 화사한 표정으로 절절히 거제시를 홍보하는 모습에서 거제시민의 품격있는 인품을 느꼈으며 거제시를 사랑하는 거제시의 한 지도자의 열정에서 재 비상하는 거제의 비전을 볼 수 있었다.

     

     

    오후 일정으로 해금강과 왜도 유람은 남쪽 바다의 가을 훈풍을 맞으며 선상에서 느껴보는 해금강의 아름다움이 채 가시기도 전에 왜도의 아기자기한 이국적 정취를 느끼며 시간 반에 걸친 외도 탐방 시간의 아쉬움은 남지만 머릿속에 외도의 아름다움을 담아갈 수 있으니 다행이다.

     

    ▲ 신기원 자문위원장

     

    귀환길에 신 부의장께서 가는 길목에 근자에 생긴 “ON THE SUNSET" 이라는 전망 좋은 커피숍을 안내해주어 남도의 황홀한 풍경과 일몰을 감상하며 따뜻한 커피 한잔을 마시며 하루에 피로까지 씻어내며 힐링 할 수 있는 멋진 시간으로 마무리했다.

     

    ▲ 낙조

     

    오늘 하루 바쁜 일정을 뒤로 하고 저희들을 위해 따뜻한 호의를 베뿔어 주신 신금자 거제시의회 부회장님과 안종두 거제인터넷뉴스 편집국장님, 그리고 손윤정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팀장님께 고마운 인사를 드리며 발전을 기원합니다.

     

    ▲ 중앙 손윤정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팀장

     

     

      sbc 서산방송 역사문화탐방단은 서산시민이면 누구나 정회원 가입과 준회원으로 참여 할 수 있으며 탐방일은 매월 셋째주 토요일이다.

    11월 탐방은 남이섬이며 자세한 사항은 까페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10-6474-3366

    까페 다음 sbc서산방송과함께하는 역사문화교류 탐방단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