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 서산시, 우수클럽 충청권 초청 족구대회 성공적 개최</fo…

서산시족구협회(회장 이이선)는 지난 20일 서산중앙고등학교에서 강명신 수석부회장, 김기선 충청남도족구협회장을 비롯한 시·도 체육회 임원들이 개회식에 참석한 가운데 ‘2019 서산시 우수클럽 충청권 초청 족구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9.10.21 11: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산시족구협회(회장 이이선)는 지난 20일 서산중앙고등학교에서 강명신 수석부회장, 김기선 충청남도족구협회장을 비롯한 시·도 체육회 임원들이 개회식에 참석한 가운데 ‘2019 서산시 우수클럽 충청권 초청 족구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생활체육족구대회는 충청권(대전, 충남, 세종) 족구 동호인 간 친목도모 및 유대 강화를 목적으로 치러졌으며, 누구나 공 하나만 있으면 쉽게 즐길 수 있는 족구로 체력을 증진시키고 건전한 여가활동을 확산시키기 위해 서산시에서 25개 충청권 우수클럽을 초청하였다.

     

    25개 클럽에서 37개 팀으로 나누어 참여한 300여 명의 선수들은 경기장에 설치된 10개의 코트에서 예선 리그, 본선 토너먼트를 거쳐 평소에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과시하며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선수들은 대전, 천안, 당진, 세종 등 팀명에 지역 이름을 걸고 지역의 명예를 드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대회결과 충청일반2부에서는 볼유스포츠가, 관내2부에서는 등불(), 관내3부에서는 태안하나로가 우승을 차지했다.

     

     

    강명신 수석부회장은 동호인들이 족구 경기하기에 좋은 날씨에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좋은 에너지를 많이 받아 가시길 바란다여러분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경기 후 우리 서산의 볼거리와 먹거리도 함께 즐기고 가시길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이선 서산시족구협회장은 개회식에서 서산시 족구 발전에 기여한 SK모바일에너지 윤길순, 서산시족구협회 임붕순 이사에게 감사의 의미로 공로패를 수여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