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재)서산시복지재단, 홀몸어르신 115가구에 전자레인지 지원 &l…

(재)서산시복지재단(이사장 임태성)은 지난 11월 1일, 겨울철을 맞이하여 혼자서 음식조리가 힘든 홀몸어르신 115가구에 전자레인지를 지원했다.

기사입력 2019.11.02 09: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서산시복지재단(이사장 임태성)은 지난 111, 겨울철을 맞이하여 혼자서 음식조리가 힘든 홀몸어르신 115가구에 전자레인지를 지원했다.

     

    이번 물품은 서산석림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고령의 어르신들의 편리한 식생활 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전자레인지 사용에 익숙지 않은 점을 고려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생활관리사를 통하여 사용방법 및 안전사항에 대해 설명했다.

     

    임태성 이사장은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어르신들의 식생활 환경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복지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생활밀착형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복지재단은 전자레인지지원 외에도 기저귀, 위생용품, 장학금, 생필품 등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3,000원의 행복희망나눔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일시후원 등 기부를 희망할 경우 재단 홈페이지(seosanwf.or.kr) 전화(041-660-0255)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