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1초의 찡그림으로 이웃사랑 실천! </font><…

공군 제20전투비행단(이하 ‘20전비’)은 12. 9.(월)부터 12. 12.(목)까지 4일 동안 ‘사랑의 헌혈운동’에 동참해 혈액수급이 부족한 겨울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다.



기사입력 2019.12.11 16:3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공군 제20전투비행단(이하 ‘20전비’)12. 9.()부터 12. 12.()까지 4일 동안 사랑의 헌혈운동에 동참해 혈액수급이 부족한 겨울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다.

     

     

    대전·세종·충남 적십자혈액원의 요청으로 이루어진 이번 헌혈은 헌혈차량 5대가 부대 여러 곳을 순회하면서 임무수행에 바쁜 장병들이 헌혈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여건을 마련하였다.

     

     

    사랑의 헌혈운동에 참여한 공병대대 정영진 일병은 헌혈은 생명을 나누는 작은 실천이자 군인정신을 발휘할 수 있는 길.”이라며, “최근 헌혈자가 감소하면서 혈액수급에 어려움이 많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헌혈운동에 동참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전·세종·충남 적십자혈액원 관계자는 “20전비 장병들의 적극적인 헌혈운동 동참에 감사드린다.”, “혈액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20전비는 매 분기별 정기적으로 헌혈 운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 한해 26백여명의 장병이 헌혈에 참여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