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 한국석유공사 서산지사, '사랑의 LED나눔 사업' </…

한국석유공사 서산지사(지사장 백종연)는 13일 (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학수)에 관내 에너지 지원사업의 일환인 “사랑의 LED 나눔 사업”을 위해 LED 전등을 지원했다.

기사입력 2019.12.14 09: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한국석유공사 서산지사(지사장 백종연)13()서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학수)에 관내 에너지 지원사업의 일환인 사랑의 LED 나눔 사업을 위해 LED 전등을 지원했다.

     

     

    사랑의 LED 나눔 사업은 지역 내 저소득층 가옥의 노후 형광등을 LED로 무상 교체해주는 행사로, 대산읍행정복지 센터에서 추천한 취약계층 약 100여 가구를 대상으로 대산로터리클럽(회장 이홍대)과 함께 노후전등 교체작업이 진행되었다.

     

    석유공사는 이번 노후전등 교체작업을 통해 세대별 전기요금 절약은 물론 겨울철 노후 등기구 화재예방 효과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한국석유공사 백종연 서산지사장은 지역 대표공기업으로서 앞으로 에너지 빈곤이웃 지원 활동 등 다양한 사회적 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매년 지역사회의 도움의 필요한 이웃을 찾아 난방유 등을 지원하며, 복지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