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서부발전,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 개최 </fon…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 이하 서부발전)은 12월 17일(화), 지난 2개월간 100대 1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총 65명에 대한 입사식을 충남 태안 소재 본사 사옥에서 개최했다.

기사입력 2019.12.17 23: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 이하 서부발전)1217(), 지난 2개월간 1001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총 65명에 대한 입사식을 충남 태안 소재 본사 사옥에서 개최했다.

     

     

    선배직원들의 따뜻한 환영 속에 진행된 이날의 입사식에서 서부발전은 각각의 신입사원들에게 경영진 추천도서 등 사회초년생으로서 필요한 물품들이 담긴 웰컴 박스를 수여하는 한편, 가족들에게는 축하화분을 보냈다.

     

    한편, 김병숙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달라진 환경에서 새로운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오늘의 마음가짐을 항상 유지하기 바라며, 도전의식을 바탕으로 서부발전의 미래를 이끌어 갈 훌륭한 인재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김병숙 사장은 환영사의 말미에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서는 그 무엇보다도 안전이 최우선시 되어야 할 것임을 강조하기도 했다.

     

     

    서부발전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사회적 약자를 위한 일자리 마련에 중점을 두고 사회형평적 채용을 확대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라고 말하며, “구체적으로는 양성평등 채용 목표제의 운영과 고졸자만이 지원할 수 있는 별도의 전형을 시행한 것이 좋은 사례라고 설명했다.

     

    서부발전은 정부의 좋은 일자리 창출 정책에 적극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도 사회형평적 열린 채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