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font color='blue' size='4'>미래엔서해에너지, 2020년 이웃돕기 성금 1억 5천만원 전달 &…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 박영수)는 연말을 맞이하여 이웃돕기 성금 및 지역장학금, 총 1억 5천만원을 충남도청과 공급권역 5개 시·군에 전달했다.

기사입력 2020.01.17 13: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 박영수)는 연말을 맞이하여 이웃돕기 성금 및 지역장학금, 1 5천만원을 충남도청과 공급권역 5개 시·군에 전달했다.

     

     

     

     충남서북부 5개시·군(당진, 서산, 홍성, 예산, 태안)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미래엔서해에너지 박영수 대표이사는 지난 20191231() 태안군 사랑장학회에 1천만원을 기부하는 것을 끝으로 총 15천만원의 성금을 각 지자체에 전달하였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충남도청에 1억원, 당진시, 서산시, 예산군에는  1천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였으며, 홍성군, 태안군에는 지역사랑장학회에 장학금 각 1천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렇게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각 지자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 및 지역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매년 충남도청과 5개 시·군에 이웃돕기 성금 및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는 박영수 대표이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에너지회사로써,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희망과 용기를 얻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