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font color='blue' size='3'>서산교육지원청, 2014 을지연습 성공리 마쳐</font><font color='666666' size='2'></font>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교육지원청, 2014 을지연습 성공리 마쳐

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한상규)은 소속직원 80여명이 ‘2014 을지연습’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연습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한상규)은 소속직원 80여명이 ‘2014 을지연습’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연습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4일간 펼쳐진 이 훈련은 △연습 1일차 비상소집, 서산관내 각급학교 행정실장을 대상으로 안보참관인 교육 및 전시직제편성훈련을 시작으로, △연습 2일차는 합동 소방훈련 및 비밀지출훈련, △연습 3일차 민방공 대피훈련, 방독면 착용 훈련, 소등훈련, 안보시설 현장 견학(충의사) 등을 마쳤다.

 

 

연습 마지막 날인 △4일차에는 안보시설 현장 견학(삼성토탈 훈련현장) 및 전시주요 현안 발표 및 상급기관 상황별 임무를 수행하며 훈련을 마무리했다.

 

 

한상규 교육장은 “전직원의 철저한 안보의식 및 대비만이 적의 어떠한 도발에도 대처할 수 있다”며 “특히 이번 을지연습에서 우리 직원들의 긴밀하고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것을 보고 믿음직스럽고 대견스러웠다”고 말하며 노고를 치하했다.

 

 

한편, 서산교육지원청은 연습 3일차와 마지막날에 을지연습 참여 우수직원 10명을 선정하여 충의사 및 을지훈련 실시현장을 견학하며, 굳건한 국가안보의식을 함양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